광고
복지뉴스 > 복지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복지소식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 Angels Day 재능기부 봉사 실시
기사입력: 2018/07/10 [10: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5동 행정복지센터는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에서 7월 9일 재능기부일인'렛츠런 Angels Day'를 맞아 지역 내 재난취약계층을 상대로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밝혔다.

 

▲     © 김학승

 

  한국마사회 직원들로 구성된 렛츠런 봉사자들은 관내 취약계층 2세대를 방문해 전기안전점검, 노후전기시설(전선, 콘센트) 및 LED 조명 교체 등 재난취약계층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한곤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장은 “재난취약 가구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앞으로도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주기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     © 김학승

 

  김윤자 부평5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봉사 활동을 펼쳐 준 한국마사회 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 인천부평문화공감센터는 평소에도 부평5동 인근지역에 사는 저소득 주민들을 대상으로 밑반찬, 김장김치, 교복비 등의 지원사업을 지속해서 전개함으로써 부평5동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한 바가 크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