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지뉴스 > 복지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복지소식
간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취약계층에 냉·난방용품 지원”
기사입력: 2018/07/12 [05: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간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만선)가 지난 10일 폭염·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층 독거노인·장애인 가구에 선풍기 11대, 전기매트 12개를 전달했다.

 

▲     © 김학승

 

  이 냉·난방용품은 2018년 보듬지킴이사업으로 선정돼 받은 보조금으로 마련됐다. 간석3동과 협의체는 고장이나 낡아서 기계의 사용이 어려운 저소득가정을 조사해 이들에게 냉난방용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생활 불편사항도 청취했다.

 

  이만선 위원장은 “무더워지는 여름, 어려운 가정에 선풍기를 지원해 줌으로써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심연숙 간석3동장은 “매년 꾸준히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통한 행복한 마을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시민기자 김주영.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