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지뉴스 > 복지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복지소식
태화전력(주),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전달
기사입력: 2018/07/16 [11: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관내 중소기업인 태화전력(주)에서 7월 12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라면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 김학승

 

  태화전력(주) 이태규 대표이사는 부평구 소재 60여개의 회원사로 구성된 부평구경영자협의회 회장으로서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날 전달식은 부평구경영자협의회 하계간담회에서 진행되어 행사에 참석한 타 기업체까지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을 전파했다.

 

  이 대표이사는 “사회와 경제가 어려울수록 기부를 통한 나눔이 절실하며 지역사회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다양한 기부활동이 폭염 속에서 경제적으로 힘들게 보내고 있는 구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