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2018년 8월! 색다른 형태의 뷰티박람회가 온다
국내 최초 국제향기페스티벌, 제 3회 K.I.E.F 한중 수출교역회 동시개최
기사입력: 2018/08/29 [06: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K-Beauty & Cosmetic Show 2018)’가 오는 8월 30일(목)부터 9월 1일(토)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     © 김학승

 

  전시 품목은 화장품·메이크업,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네일·풋, 헤어·두피케어, 메디뷰티·의료서비스, 홈헬스·이너뷰티 등으로 구성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본 전시회는 국내 최초로 향기 산업을 주제로 한 “2018 향기페스티벌”과 무역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중국 진출에 대한 최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 3회 K.I.E.F 한중 뷰티수출 교역회” 동시 개최되어 뷰티 전문 전시회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또한, 한국산업단지관리공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최종태), 인천KOTRA지원단(단장 이영선), ㈜코스모스코리아와 공동으로 8개국 100여명의 해외바이어를 초청, 전시회 참가업체와 1:1 수출상담회를 진행하여 신규 해외 판로개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제 1회 인천 뷰티-바이오 산업 R&BD 연구회 Tech Show△급변하는 화장품 유통환경과 마케팅 전략 세미나 유럽진출 성공 전략과 CPNP 인증등록 세미나 ASEAN 해외 뷰티 인증설명회 등 내실 있는 전문 부대행사를 통해 국내 뷰티제품 제조사들의 해외진출을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국내·외 뷰티산업 종사자를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명 왕홍 초청 생방송 아로마테라피협회와 함께하는 “Salon de Scent”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뷰티 토크쇼 두피클리닉쇼나만의 스카프연출법 제 19회 한류뷰티월드페스티벌 동시개최를 통해 참관객을 위한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본 전시회는 국제 교통의 중심지이자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가 많이 분포되어 있는 인천의 지역적 이점을 바탕으로 K-뷰티기업의 해외진출 교두보 역할을 함과 동시에 일반 시민들도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참관객을 대상으로 1일 선착순 100명 대상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뷰티 관련 체험관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온라인 홈페이지(www.beauticoshow.co.kr)를 통해 무료 관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시민기자 김주영.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