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맛있는 패키지’와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로 가을 ‘힐링’ 하세요.
기사입력: 2018/09/11 [03: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을을 맞아 ‘맛’과 ‘힐링’ 컨셉의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     © 김학승

 

  먼저,진정한 호캉스 족이라면 환영할만한 패키지, ‘맛있는 패키지(Yummy 패키지)’를 준비했다.뭐니뭐니해도 호텔 놀이의 꽃은 룸서비스 일 것.마르게리따 피자와버드와이저병맥주2개,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피자세트 교환권을 제공해 룸서비스 주문 혹은 레스토랑에서의 교환이 가능하다.오크우드 호텔 객실의 환상적인 전경을 배경으로, 호텔 셰프의 피자 세트 메뉴와 함께, 먹고,즐기고 놀며 일상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가격은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17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다가올 한가위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지친 아내를 위한 ‘힐링’ 프로젝트를 시작보는 것은 어떨까. ‘아내를 부탁해’ 패키지의 객실 1박과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 4종세트로사랑하는 아내의 힐링과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사실.알로에겔을주성분으로면역력증진에도움을 주는‘면역부스터’, 콜라겐과 비타민C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결콜라겐’, 매일 아침 장이 편안한 하루를 위한 ‘생유산균7C’,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케어’ 총4종으로 구성했다.(총 3만원 상당)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며,가격은 스튜디오 슈페리어 기준 178,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투숙 고객은 DVD 2편 대여 및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패키지예약시,웰컴드링크 2잔,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쿠키박스 중 1가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이용 해보자. 특히 ‘아내를 부탁해’패키지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조식 2인 무료제공’ 특전이 있으니 놓치지 말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 특별한 ‘맛’과 ‘힐링’ 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특별한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사항은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홈페이지(http://www.oakwoodpremier.co.kr) 및공식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을통해확인가능하다./시민기자 김주영.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