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깊어 가는 가을, 팝페라의 매력에 빠지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10월 기획공연 「컨템포디보 팝페라 SHOW」
기사입력: 2018/10/04 [02: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팝페라 「컨템포디보 팝페라 SHOW」를 오는 10월 13일(토) 오후 4시에 대공연장(싸리재홀)에 올린다.

 

▲     © 김학승

 

  컨템포디보는 테너, 바리톤 등 5인조 젊고 실력 있는 성악가들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으로 최근 KBS TV <불후의명곡>, <열린음악회>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를 가진 가요부터 쉽고 대중적인 이탈리아 민요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레퍼토리로 관객들에게 팝페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 OST ‘대성당들의 시대’, 이탈리아 민요 ‘O sole mio’, 나훈아의 ‘사랑’, Queen의 ‘보헤미안랩소디’, 래퍼 비와이의 ‘My star‘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남녀노소, 가족 누구나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무대를 가득 채우는 진한 울림과 섬세한 하모니를 통해 팝페라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