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강화군 농기계은행, 불용 임대장비 매각 추진
노후된 불용 임대장비 관내 농업인 대상 수의매각
기사입력: 2018/10/10 [13: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화군농업기술센터
[http://www.hwnews.kr] 강화군은 농기계은행에서 임대장비로 활용했던 노후된 농업기계를 관내 농업인이 매입할 수 있도록 수의매각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농기계 매각은 농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7년도에 처음으로 시행했으며, 올해에도 관리기 등 27종 115대를 수의매각할 계획이다.

불용 처리된 농기계 구입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사전에 농기계은행에서 농업기계를 직접 확인 후 오는 12일 오후 2시에 농업기술센터 농기계교육장을 방문해 매입희망서를 제출하면 된다.

농지원부 등 농업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하며, 불용 농업기계인 만큼 장비의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다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수의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농업인은 각 기계별로 감정평가된 금액을 납부하면 장비를 인수받을 수 있다.

강화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본 사업은 고가의 농업기계 구입에 따른 농업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경감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불용 처리된 임대장비는 농업인에게 우서적으로 매각하는 등 농업인과 함께하는 농업기술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인화 시민기자 노인화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