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파노라믹65’ 무제한 와인 바 ‘파노바인’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평일 10% 할인, 레이디스나잇 여성 3+1 free 단체 고객 15% 할인, 다이닝 이용 후 당일바 이용 시 15% 할인
기사입력: 2018/10/25 [06: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다이닝‘파노라믹65’의 와인바 ‘파노바인(PANOWEIN)’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김학승

 

  합리적 가격으로 각종와인과 스낵을 무제한즐길 수 있는 파노바인의 프로모션은먼저, 평일(월~목)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자들만의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만큼 평일, ‘레이디스나잇’을 진행한다.여성 고객 3명 이용시 1명이 무료다.

  단체고객(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5% 할인이 되며,다이닝 이용 후 당일 바 이용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파노바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파노바인 이용 사진 및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후렌치후라이를 제공한다.

  지난 6월 4일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론칭한‘파노바인’은 세계각국의 다양한 와인 및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콘셉트의 와인바다.파노바인은론칭 몇달 만에 빠르게입소문이 나면서 오크우드의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금씩 다양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와인 디스펜서를 설치해 글라스의 와인을 셀프형식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총 6대의 와인 디스펜서에 레드와인 6종과 화이트 와인 4종 총 10종의 와인을 선보인다.레드와인 코노수르 1551까베르네소비뇽과 화이트 와인레자망 드 샤또 몽페라 블랑 등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이 준비된다.스낵메뉴는 와인에 맞는퀄리티 있는 메뉴가 기간 별 새롭게 구성된다.

  와인 디스펜서(wine dispenser)는질소가스를 주입하고 그 압력으로 정해진 양만큼의 와인을 뽑아내는 시스템으로,와인의 산화를 막아 와인을 오래 보관할 수 있게하며, 와인 별 최적의 온도 조정이 가능해 와인의 맛과 향을 오래 보존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 선택 및 최적 조건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블랙앤골드컬러를대비한모던앤틱의화려하면서도고급스러운공간연출로, 밤에는마치영화 '위대한개츠비' 속파티의한장면속에들어온듯한느낌을받게 한다.서해의아찔한전경과송도국제도시의모던한전망을한눈에품을수있는 것은 보너스.사랑하는 사람들과 격조있는모임자리로 안성맞춤이다.

  파노라믹65 관계자는““나를 위한 경험적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자리에 걸맞으면서도 최상의 가성비까지 갖췄다””고 밝혔다.

  매일 저녁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가격은 59,000원/1인(부가세포함)으로 자세한사항은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홈페이지(http://www.oakwoodpremier.co.kr)를 통해확인가능하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