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따뜻한 겨울의 시작, 열정의 뮤지컬 갈라쇼!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12월 기획공연「Musical of Musical」
기사입력: 2018/11/25 [18: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뮤지컬 갈라 「Musical of Musical」을 오는 12월 1일(토) 오후 4시에 대공연장(싸리재홀)에 올린다.

 

▲     © 김학승

 

  「Musical of Musical」은 영상과 스토리텔링(해설)이 가미되어 온 가족이 뮤지컬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는 뮤지컬을 통해 시대적 지역적 문화의 이해를 돕고, 뮤지컬의 열정을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최적의 공연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인성희, 뮤지컬 배우 전수미, 김성민 등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펼치는 레미제라블(I dreamed a dream), 지킬 앤 하이드(This is the moment), 맨 오브 라만챠(The impossible dream), 캣츠(Memory), 맘마미아(Dancing Queen) 등 최고의 뮤지컬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Musical of Musical」공연을 통해 여러 편의 뮤지컬을 감상한 것과 같은 풍족함과 화려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