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기나긴 겨울 밤, 간편하게 야식 즐기세요~”
하림, 닭고기로 즐기는 이색 야식 제품 추천!
기사입력: 2018/11/29 [05: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림, 국민 야식에서 빠질 수 없는 닭고기를 활용한 야식 제품 추천

■ 포장마차의 추억이 떠오르는 닭발, 닭근위 제품에 기름기 쪽 뺀 닭날개 제품까지

■ 최대 10분 이내 조리 시간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해가 짧아지고 밤이 길어지는 겨울은 야식의 계절이기도 하다. 추운 날씨 탓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야식의 유혹을 떨쳐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만들어먹자니 번거롭고 매번 시켜먹자니 칼로리와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이 늦은 시간에도 집에서 간편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제안했다.

 

▲     © 김학승

 

◈먹기 편하게 뼈를 발라 양념한 하림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

하림의 ‘포장마차식 뼈없는 양념 닭발’은 포장마차 단골 메뉴인 닭발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닭발의 뼈를 발라낸 다음 매콤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제품이다. 콜라겐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쫀득한 식감과 스트레스를 날려줄 화끈한 맛에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제품이 거의 익어갈 때쯤 치즈를 올리면 담백한 맛이 더해진다. 계란찜과 주먹밥을 함께 곁들이면 맛집 세트메뉴 못지 않은 별미를 즐겨볼 수 있다. 가격은 300g에 6천원 대.

 

◈ 오독오독 씹는 맛이 일품! 하림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

닭근위는 오독오독 씹히는 독특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지만 집에서 요리하기가 쉽지 않은 메뉴다. 하림의 '포장마차식 양념 근위'는 포장마차에서 먹던 닭근위 맛이 그리울 때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냉동된 제품을 해동 후 프라이팬에 붓고 대파, 양파 등과 함께 근위가 충분히 익을 정도로 가열 조리하면 된다. 가정에서 손질하기 힘든 닭근위를 깨끗이 손질한 다음 양념에 버무린 제품이라 혼술을 즐기는 혼술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300g에 6천원대.

 

◈직화구이로 기름기 빼 부담 없는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한 하림 '그릴드 바베큐 봉'은 남녀 모두에게 인기인 닭날개를 그릴 직화 구이 방식을 통해 기름기를 쫙 뺀 제품이다. 매운맛의 소스에 토마토를 첨가해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5분 정도 돌리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7분 정도 조리하면, 껍질의 바삭함이 살아나고 닭고기 본연의 맛과 양념의 풍미가 더욱 깊어진다. NS홈쇼핑에서 판매 하며 200g에 3천원대.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특별한 야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간편하고 담백하게 맛볼 수 있는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며 "하림의 다양한 닭고기 제품과 함께 긴 겨울밤 가정이나 여행지에서 가성비 높은 야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