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동구 여성회관, 2019년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으로 당신의 꿈을 키워보세요
기사입력: 2018/12/05 [16: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성회관 수채화반 수업 진행 모습
[http://www.hwnews.kr] 인천 동구 여성회관은 5일부터 2019년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구 여성회관은 주민들의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 및 전문가 양성을 통해 창업과 취업의 발판을 마련하고, 주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1기 프로그램 교육기간은 내년 1월 14일부터 3월 30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도배기능사, 양장기능사, 한식조리기능사, 제과제빵기능사 과정의 전문기술프로그램 줌바댄스, 바리스타, 캘리그라피, 손뜨개, 수채화그리기, 경락마사지 등의 취미 프로그램 스포츠마사지, 옷 수선 리폼, 스포츠마사지 등 주말프로그램으로 나눠 총 22개 과정이 운영된다.

전문기술프로그램은 한무모가정,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을 대상으로 5일부터 6일까지 우선모집을 실시하며, 동구 주민은 7일부터 10일까지, 인천광역시민은 11일부터 14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구 관계자는 “12월 중에는 방학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양털조끼 만들기, 건강한방차 만들기 등 일일무료특강도 함께 진행된다”며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여성회관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신청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인화 시민기자 노인화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