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미추홀구, 자동차세 연납하면 10% 할인
기사입력: 2019/01/10 [11: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_미추홀구
[http://www.hwnews.kr] 새해 1월에 자동차세를 연납하면 10%를 할인받는다.

인천 미추홀구는 2019년도 연간 자동차세를 1월31일까지 미리 선납할 경우 자동차세액의 10%를 할인받는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실시하고 있다.

자동차세 연납제도는 1월에 1년분 자동차세를 미리 납부할 경우 연간 세액의 10%를 공제해 주는 제도다.

지난해 1월에는 8만3천741대의 차량이 자동차세 연납 제도를 이용, 혜택을 받았다.

자동차세를 연납한 후 소유권 이전 및 폐차말소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는 남은 기간만큼 세금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연납한 납세자에 대해서는 별도 신청 없이 올해 1월에 10%가 공제된 금액의 고지서가 발송된다.

신규 연납의 경우는 오는 1월31일까지 미추홀구청 세무2과로 신청하면 된다.

인터넷 신청 및 납부는 위택스나 인천시전자고지납부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납부는 전국 모든 은행 CD/ATM에서 현금카드나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다.

ARS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서나 24시간 공인인증서 없이 신용카드와 가상계좌이체로 지방세를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한편 3월말까지 자동차세를 선납할 경우는 7.5%, 6월은 5%, 9월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노인화 시민기자 노인화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