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숭의1·3동, 어려운 이웃 위한 착한 기부 잇따라
기사입력: 2019/01/17 [13: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숭의1·3동 익명의 기부자 라면 기탁
[http://www.hwnews.kr] 어려운 이웃을 위한 착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포큐텍은 지난 16일 라면 40상자를 인천 미추홀구 학산나눔재단을 통해 숭의1·3동에 전달했다.

라면은 숭의1·3동 21개 통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사례관리 담당 등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선정한 복지사각지대 4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한 세대는 “갑작스런 사유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가 구청에 긴급지원까지 신청했지만 책정 될지도 확실하지 않아 울음만 나는 막막한 상황이었다”며 “이렇게 적재적시에 도움을 받아 걱정을 덜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민석 ㈜포큐텍 대표는 “나눔을 하는 방법이 다양한 만큼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위해 더 관심을 갖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날 숭의1·3동 행정복지센터에는 라면 20상자가 배달됐다.

라면은 익명의 기부자가 한 할인마트를 통해 배달시켰다.

해당 할인마트 직원은 “매년 1월 숭의1·3동으로 라면을 보내주시는 분이 또 오셨다”며 “본인이 누구인지는 말하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달라는 뜻을 표했다”고 말했다.

박정권 숭의1·3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많은 분들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주고 계시는데 감사드린다”며 “한 분 한 분의 나눔이 마중물이 돼 숭의1·3동의 온기 가득한 상생문화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노인화 시민기자 노인화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썸네일 이미지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