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기해년! 변화와 혁신, 소통의 한 해로 옹진군,“군민과 함께하는 행복 동행”시작!
기사입력: 2019/02/27 [07: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정민 옹진군수는 25, 26일 북도면 방문을 시작으로 다음 달 19일까지 7개 면의 민생현장을 방문하여 “군민과의 행복대화”를 실시한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방문은 기해년을 맞이하여 현장의 소리를 귀담아 듣고 군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진정한 공감행정, 소통행정으로의 변화를 꾀하고자 실시하며, 북도면을 시작으로 연평면(27일), 백령·대청면(3월4일), 덕적면(3월11일), 자월면(3월14일), 영흥면(3월18일) 순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첫 방문지인 북도면에서는 군정 보고회 및 토론회를 시작으로 유관기관을 방문하여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며 올 한 해 더욱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으며, 주요 사업장을 방문하여 공약 및 현안사항과 관련한 사업들의 추진상황을 면밀히 살폈다. 또한, 민생현장 방문을 통한 소외계층 격려와 주민 고충 수렴도 이어졌다.

 

▲     © 보건복지신문

 

  장 군수는 “기해년에는 더 많은 현장 방문으로 다양한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군민 중심의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는 힘 있는 현장군수가 되겠다.”며, “기회의 땅 옹진건설을 위해 군민 여러분께서 저와 동행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