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북도면 학생들의 안정적 학습기회 보장을 위한 옹진북도학사 입주식 개최
기사입력: 2019/02/27 [07: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옹진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장정민)은 26일 영종도에서 「옹진북도학사」 입주식을 개최했다.

 

▲     © 보건복지신문

 

  「옹진북도학사」는 여객선을 타고 영종도로 통학하는 북도면 중·고등학생의 안정적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 인근의 건물을 임차하여 학생들에게 거주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시행된다.

 

  재단에서는 입주시설과 매월 20만원의 월세지원금을 제공하며, 학부모 측은 가구별로 학생을 관리하며 각종 공과금을 포함한 관리비를 부담하게 된다.

 

▲     © 보건복지신문

 

  현재 재단에서 임차한 영종도 인근의 아파트 10동과 오피스텔 2동에는 28일까지 학생들이 입주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입주식은 장정민 재단이사장을 비롯하여 입주생 및 학부모, 시·군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쇠 전달식을 시작으로 학사의 성공적인 운영과 입주생들의 희망찬 앞날을 기원하는 경사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     © 보건복지신문

 

  장정민 이사장은 “여객선 통학의 불편을 감내해 온 북도면 학생들이 이번 기회로 안정적 학업 환경과 공평한 학습 기회를 보장받길 바란다.”며, “앞으로 옹진군의 인재들이 교육 서비스에서 소외되는 일 없이 보편·평등한 교육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