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옹진군, 2019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9/02/28 [06: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27일 제275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이하여 인천연안여객터미널에서 군 직원, 지역자율방재단, 안전보안관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객터미널을 방문하는 주민 및 관광객에게 국가안전대진단 리플릿과 홍보용품 등을 배부하며 해빙기 대비 안전사고 예방 홍보에 주력했다. 또한 군은 2월부터 시작되어 4월 19일까지 진행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에 관내 재난안전시설물을 분야별로 점검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지반의 동결과 융해 작용이 반복되는 해빙기에는 공사 현장과 ‧축대·옹벽 설치 지역, 절개지 등에서 낙석 및 붕괴에 따른 안전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크다.“며, 군에 직접 신고하거나 안전신문고, 안전디딤돌 등과 같은 모바일 어플 신고를 통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옹진군 조성에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시민기자 김주영.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