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서울여성병원, 지역사회 환경개선 위한 민‧관 합동 클린업데이 실시
서울여성병원 & 주안4동 행정복지센터, 골목골목 행복한 동네 만들기 앞장서
기사입력: 2019/03/05 [02: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은 지난 28일 인천 미추홀구 주안 4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지역사회 환경개선을 위한 민‧관 합동 클린업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 보건복지신문

 

  서울여성병원은 병원 내 철저한 감염관리예방과 병원 인근 지역주민 환경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부터 클린업데이 행사를 시작하였다. 이후 인천 미추홀구의 ‘골목골목 행복한 동네 만들기’ 슬로건의 취지와도 부합해 서울여성병원과 주안 4동 행정복지센터 두 기관은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한 협업을 도모하고자 지역주민 환경개선 업무협약을 진행하였다.

 

  서울여성병원과 행정복지센터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클린업데이 행사는 최근 재개발추진과 해제구역으로 인해 무단투기 등 쓰레기 문제가 증가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주택가 뒷골목, 가로화단, 이면도로 등 환경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서울여성병원 관계자는 “철저한 감염관리와 인근지역 주민들의 주거 환경을 위해 시작된 클린업데이 행사를 앞으로도 더 체계적이며 구체화시켜 필요하다면, 인근 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 함께 진행할 것이며 병원 안팎으로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 답했다.

 

  한편, 보건복지부 지정 인증의료기관인 서울여성병원은 환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성과 아기, 지역주민의 건강을 위한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 행복에 앞장서고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