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기간한정 25% 할인 ”2만원대로 프리미엄 스테이크 즐겨요”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 점심 특가 할인
기사입력: 2019/03/20 [07: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Sterling Silver)로 조리한 스테이크를 기간한정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     © 보건복지신문

 

  메뉴 소진 시까지 한정기간만 반짝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12시에서 14시 점심시간에만 진행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스테이크 단품과 스테이크와 세미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티파스티로 구성된다. 가격은 채끝등심 스테이크 26,250, 안심스테이크 29,250원 안티파스티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40,500, 안심스테이크 43,500원이다.

 

  북미산 소고기 브랜드 스터링실버는 유전적 우수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목장 및 비육장에서 비육된다. 우수한 축종과 엄선한 고열량 사료는 근육 내 마블링을 증가시키고, 연도와 풍미를 배가 시킨다. 업계 최초로 과학적인 품질 평가를 위한 컴퓨터 자동 등급 판정 기술을 도입하고, 미국농무부(USDA)의 등급판정 기준도 함께 적용하여 스터링실버 프로그램에 적합한 제품을 선별합니다. 전 미국 소고기의 상위 약 12% 수준의 제품만이 스터링실버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다.

 

  짧아서 더 소중한 점심시간,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과 넓게 펼쳐진 센트럴파크. 저 멀리 보이는 드넓은 바다, 그리고 높은 층고와 흐르는 음악,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초고층에서 광활하게 펼쳐진 송도 센트럴파크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점은 오크우드 호텔만의 최고 매력이라며 확 트인 바다와 도시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파격 할인가로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홈페이지(http://www.oakwoodpremier.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