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병무지청, 4차 산업혁명 시대 진화하는 보안사고 대비 전 직원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9/04/07 [08: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병무지청(청장 김종철)은 4일(목) 청사 대회의실에서 보안 교육 전문 강사를 초청해 전 직원에게 국가보안 및 정보보안 교육을 실시하였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교육은 최근 급속한 시대변화에 발맞춰 미래 4차 산업을 대비하고 안보의 시작점인 보안에 대해 제대로 알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최근 발생한 각 부처 보안사고 사례를 중심으로 직원들이 놓치기 쉬운 보안업무 유의사항들을 교육함으로써 보안업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교육을 담당한 강사는 “보안업무는 공직자들에게는 마치 공기와 같아서 평소에는 잘 느끼지 못하지만, 문제가 발생한 순간부터는 해결하기가 매우 어려우므로 평상 시 잘 지켜야 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지속적인 국가보안 및 정보보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의 보안 의식 수준 향상 및 보안사고 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전했다./시민기자 김주영.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