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어깨가 들썩들썩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5월 기획공연 국악음악극 「호랑이오빠 얼쑤」~ 신나는 어린이날 선물
기사입력: 2019/04/25 [1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5월 기획공연으로 「호랑이오빠 얼쑤」를 오는 5월 4일(토) 오후 2시, 5시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     © 보건복지신문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획된「호랑이오빠 얼쑤」는 무서운 호랑이 ‘얼쑤’와 그 호랑이를 사람이라고 속이는 당차고 영리한 소녀 ‘순이’가 펼치는 국악음악극으로, 가슴을 두드리는 난타 소리와 마음을 울리는 피아노가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동시에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어린이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국악 음악극「호랑이오빠 얼쑤」를 통해 우리나라 전통 국악을 접하는 기회가 되고, 온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 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민기자 김희영.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