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인천의 핫플레이스 선재도에서 펼쳐지는 음악축제 ‘2019 방랑음악회’
기사입력: 2019/05/21 [16: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의 섬을 활용한 문화관광 콘텐츠 경쟁력 확보 및 음악도시 브랜드 구축을 위해 525() 옹진군 선재도에서 ‘2019 방랑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김학승

 

   올해로 7회를 맞는 방랑음악회는 시각장애인 아버지를 따라 몇 대째 어부 일을 해온 한 사진작가와 그 부자의 스토리가 있는 선재도를 찾아2013년부터 민간에서 시작한 테마 행사로,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지속적으로 인천의 섬을 알리고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선재도를인천의 핫 플레이스로 한 층 주목받도록 한 바, 공사는 이 행사를 경쟁력 있는음악 이벤트 콘텐츠로 육성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

 

▲     © 김학승

 

  2019 방랑음악회는 인천 선재도의 아름다운 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공연과 여행 토크, DJ파티, 캠프파이어 등이 있는 음악회로, ‘만쥬한봉지’, ‘레인보우노트’, ‘블루다이아’, ‘17 Degrees’, ‘Heath’ 등의 실력파인디 뮤지션과인천 영흥면 출신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장하은특별공연이 음악회의분위기를 한껏 달궈 줄 예정이다. 또한 짐바브웨의유명 뮤지션 마른가 크라이브 (Malunga Clive)씨가 이끄는 재너글 공연단행사의 마지막을 흥겨운 아프리카의 타악 선율로 꾸며줄 예정이다.

 

  본 행사의 공연실황은 2016년 애플 아이튠즈 ‘2016년을 빛낸 최고작 팟캐스트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팟빵 및 아이튠즈 여행부문 1위 팟캐스트인 PD의 여행수다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     © 김학승

 

  공사 관계자는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회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이인천 섬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라며, 이번 행사가 섬 관광산업에 활력이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음악회 사전 신청을 통한 입장권 예매, 주차 및 캠핑 관련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www.traveltalks.co.kr의 이벤트 게시판과 www.facebook.com/takradio에서확인 가능하다./시민기자 김희영.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