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수라채 다이닝 ‘홀리데이 BBQ 스페셜’
기사입력: 2019/06/15 [06: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 산하의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이다. 수라채 다이닝은 매 시즌 다양한 테마의 뷔페를 선보이는 월드 퀴진 뷔페 레스토랑이다.

 

▲     © 보건복지신문

 

  완연한 여름, 써머 시즌이 다가왔다.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한 여름의 푹푹 찌는 무더위를 날려줄 ‘홀리데이 BBQ 스페셜’ 뷔페를 오픈했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의 메인은 육즙 가득한 육류부터 신선한 해산물을 라이브 구이로 선보이는 라이브 섹션에 있다. 앵거스 립앤드 스테이크, 대하구이, 돼지 갈비, 허브 양념에 재운 닭다리살, 데리야끼 오징어구이 등 군침 도는 바비큐 요리로 채워진다. 주말에는 텍사스 폭립과 스모크 통삼겹 구이, 연잎 오리 로스가 추가된다. 싱싱한 채소들은 BBQ 요리의 맛을 더한다.

 

▲     © 보건복지신문

 

  게살 파스타 샐러드를 비롯한 시즌 스페셜 샐러드 6종, 모듬 쌈야채 섹션이 준비되어 균형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7,500원을 추가하면 성인 2~3인이 뷔페와 함께 즐기기 적당한 ‘골든 크랩 찜’을 단품 메뉴로 제공한다. 디저트 코너에는 싱그러운 재철 과일을 이용한 망고 밀푀유, 블루 타피오카, 하와이안 펀치, 유자 무스케이크, 체리 케이크 등 14가지의 수제 디저트를 화려하게 선보인다.

 

  초록빛으로 물든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보이는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뷔페의 느끼함을 싹 달래줄 클라우드 생맥주가 평일 점심부터 항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30인 이하의 소규모 가족연 또는 친목 모임 장소로도 인기다. ‘홀리데이 BBQ 스페셜’은 6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주말 저녁까지다.문의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 032 250 0420~21/시민기자 김희영.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