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부평구,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9/07/09 [04: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7월 8일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     © 김학승

 

  이번 보고회에는 차준택 구청장과 홍순옥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장을 비롯한 구의원, 관련 부서장 등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 주민토론회 및 현장견학 결과를 반영한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 기본계획(안)을 보고받고 관계부서의 의견수렴을 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용역은 주민 주도의 도시재생을 주요 목표로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 방안을 구상하기 위해 지난 2월에 착수했으며 주민, 상인 등 다양한 도시구성원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 8월 준공예정이다.

  구는 용역을 통해 수립된 기본계획에 따라 올해 하반기부터 사업에 착수하고 단계별 추진계획에 따라 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총 사업비는 34.6억 원으로 국비 16.3억 원, 시비 8.15억 원, 구비 10.15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굴포먹거리타운 활성화 사업은 주민이 주도하는 도시재생사업으로 부평구 중심시가지의 지속가능한 상권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