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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요금 공유문자 앱 설치 했는데 우리 집 식사 시간이 너무 즐거워라
‘공유문자’ 서비스란 !
기사입력: 2019/09/28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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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유문자’ 서비스는,

  

국내 최초, 사용하지 않는 문자를 재활용(공유)하는 혁신적 서비스입니다.

회원에게는 페이백을,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에게는 홍보비용 절감을, 문자 기부를 통해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 김학승

 

  아래 내용 확인 및 동의 후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1. 통신사 요금제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폰 114 전화)

 

1) '알뜰폰' 사용하는 분은 꼭 확인하시고 가입해 주세요.

가. 114전화 하셔서

나. ‘스팸접수 1회 되면 경고문자만 오는지? 바로 이용정지 되는지?’

다. 경고문자 이면 - 정상가입 하시고,

라. 이용정지 이면 – 가입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로그아웃 또는 탈퇴를 권해드립니다.

  

2) 문자무제한(기본제공)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에 한하여 가입해 주세요.

아닌 경우, 통신사에서 문자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2)항에 해당되며, 문자를 개인적으로 많이 안 쓰시는(하루 15개미만 사용) 분에 한하여 가입해 주세요.

 

4) 스마트폰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문자 포인트가 쌓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하므로, 모바일 데이터 연결로 인해 부가되는 요금은 ‘공유문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공유문자’를 ‘문자 기본 앱’으로 유지해 주세요.

 

1) ‘공유문자’를 ‘문자 기본 앱’으로 유지해 주세요. ‘문자 기본앱’이 풀릴 경우, ‘공유문자’에서 제공하는 기능(불필요한 문자 및 전화 수신 차단 등)이 정상작동 되지 않습니다.

 

2) 통신사로부터 문자 사용량 관련 메시지가 수신되더라도 안심하세요. ‘공유문자’를 ‘문자 기본 앱’으로 유지하면, 요금이 추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3. 문자 포인트는 이렇게 지급됩니다.

 

문자 포인트는,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적립하여, 다음달 25일 전후에 ‘공유문자’ 서비스 주관사 내부 규정에 따라 정산해서, 회원님이 선택하신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4. 안심하세요, ‘공유문자’는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공유문자’는 회원님 전화번호로 골목상권 소상공인 고객 분들에게 문자발송이 되는 방식이지만, ‘공유문자’ 서비스는 관련법령(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휴대폰 요금 절약으로 우리 집 식사가 푸짐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김 실장에게

      010 - 3354 - 79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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