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Dance and the music」
세계 각국의 화려한 안무와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콜라보레이션
기사입력: 2019/10/11 [08: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기획공연으로 Dance and the music을 오는 1019() 오후 4시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 보건복지신문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03년 창단한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그 동안 다양한 교향곡과 오페라 연주, 기획공연을 통하여 연주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특히 이번 공연은 인천문화재단의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Dance and the music은 탱고의 새로운 르네상스를 연 <리베르 탱고>, 쿠바의 <맘보>, 브로드웨이를 연상시키는 <탭댄스> 등 새롭게 재탄생하는 세계 각국의 댄스 퍼포먼스와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꾸며지고 관객들에게 클래식과 나라별 댄스를 접목하여 색다른 장르를 향유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하늘이 높고 푸르른 가을을 맞아 세계 각국의 댄스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의 매력에 흠뻑 빠져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시길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