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시, 인천향우회 고향방문 맞아 인천 미래 비전 공유의 시간 마련
인천향우회 인천 고향방문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11/26 [06: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시(시장 박남춘)재경 인천향우회 민만기 인천향우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0여 명이1125일 고향인 인천을 방문하여 시민과의 소통과 협치로 만들어가는인천의 희망찬 여정을 함께 하였다고 밝혔다.

 

  © 보건복지신문

 

  특별히 정책기획관의 발표로 진행된 시정 설명을 통해 민선7기 그동안의시정성과와 발전방향에 대해 듣고 향후 인천시의 미래 비전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은 각자 타지에 자리 잡고 살아가지만 마음 한 자락은 늘 이곳 인천에 두고 계시고, 항상 고향 발전을 위해 애써주셨던 여러분들의 땀과 노고가 있었기에 오늘날 우리 인천이 눈부신 번영을 이룰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인천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협력하여 우리 인천을 항상 자랑스러운 고향, 언제라도 돌아가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오찬 후 향우회 회원들은 무의도를 방문해 고향의 정취를 느끼고 회원 간 우정을 나누며, 화합 단결하는 친목의 시간을 가진 뒤 내년 고향나들이를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하였다./시민기자 김주영.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