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경기
미래통합당 이음재 후보, 선거운동 병행 방역소독 활동에 나서!
기사입력: 2020/03/01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음재 후보 “마스크 품귀현상과 더불어, 미흡한 정부의 대응이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더 심화 속히 국민들이 감염 확산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스크 등 방역물품 지원해야 할 것”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2,3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이음재 미래통합당 부천 원미 갑(심곡 1~3동·원미 1~2동, 소사·역곡 1~2동, 춘의·도당동) 국회의원 후보가 선거운동 대신 방역 작업에 몰두하며 지역 봉사활동에 나섰다.

 

  © 보건복지신문


  금번 4‧15총선에서 경기 부천시 원미 갑 선거구 공천이 확정된 이음재 후보는 지난 27일부터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거리 및 시장을 돌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방역작업을 지원했다.

  

  이 후보는 “계속되는 코로나 감염 확산으로 지역 주민과의 대면접촉을 대신하여, 방역에 중점을 두고 선거운동에 임하고 있다”며, “저의 작은 봉사가 조금이라도 주민들의 감염예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 후보는 “국내 마스크 품귀현상과 더불어, 정부의 미흡한 대응이 이번 코로나19 사태를 더 심화시키고 있다”며, “정부는 하루속히 국민들이 조금이라도 감염 확산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스크를 비롯한 기본적인 방역용품을 지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후보는 앞서 지난 1일부터 자신의 공약을 홍보하는 피켓 대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의 내용을 담은 홍보피켓을 들고 이색 선거운동을 펼쳐 주목받기도 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