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시설공단,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시범 개방
안전하고 쾌적한 도심속 힐링! 인천송도국제캠핑장!
기사입력: 2020/06/26 [03: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은 오는 7월7일 인천송도국제캠핑장 시범 개방을 앞두고 시설물 안전과 코로나19방역에 총력을 기울이며 캠핑장편의시설 보수 및 시설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보건복지신문


  시범 개방
을 앞둔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모의 개장 리허설’을 통해 캠핑장이용 지침을 강화하고 △이용자 명부 작성△철저한 발열체크△체온계와 손 소독제 설치△취사장, 개수대, 샤워실 공용시설 이용 시 2m이상 거리를 두기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비책 마련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지난 2016년 9월 재정난으로 인해 민간위탁 운영이 중단되었으나 최근 인천시설공단이 수탁하며 다시금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인천송도국제캠핑장은 바다와 석양을 조망할 수 있는 도심 속 캠핑장소이며, 총 3만 8천m2 규모의 면적에 관리사무소, 캠핑데크, 오토장, 발 물놀이터, 어린이놀이시설, 샤워실 등 인천 도심지 내 바다를 라보는 조망권이 펼쳐져 있어 보다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인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보건복지신문

 

  캠핑장 운영 기간은 2020년7월~10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6일간 [입실:14:00/퇴실:11:00] 운영된다. 개장 후 오는 10월까지 시범 운영하여 도출된 문제점과 추가 필요 시설에 대해 검토하고 가족친화형 여가활동 공간이 되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접수는 인천시설공단 송도공원사업단 홈페이지를 이용한 온라인 선착순으로 이루어지고, 캠핑장 A구역과 B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용준수사항과 사용료, 할인기준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분 이사장은“인천송도국제캠핑장 시범 개방에 앞서 직원들의 철저한 방역대책 이행과 이용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힐링 캠프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