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코로나도 날려버릴 SK최정-바로병원 ‘인공관절수술 사랑의 홈런’
기사입력: 2020/08/27 [06: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가지정 관절전문병원 인천 바로병원(병원장 이정준)은 SK와이번스 척추관절 지정병원으로 ‘저소득층 인공관절수술 사랑의 홈런’ 캠페인을 통해 수혜자를 모집한다.

 

  © 보건복지신문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은 지난 8일 SK행복드림구장에서 ‘사랑의 홈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홈런캠페인’은 지난 2011년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이 첫 인연을 맺은 후 현재까지 9년 간 실시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SK와이번스 최정선수의 정규시즌 홈런 개수만큼 퇴행성관절염, 회전근개파열, 대퇴골두무혈성괴사 등의 인공관절 대상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인공관절 수술비 본인부담금 중 비급여 전액을 지원하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최정 선수는 캠페인 첫해부터 총 235개의 홈런을 기록하여 인공 관절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235명의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들의 수혜자를 모집 수술지원 중에 있다.

 

  수술 대상자는 동사무소 및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환자 또는 무릎관절, 고관절 통증이나 어깨질환 통증으로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분들이며, 신청 문의는 바로병원 사회사업실(032-722-8833)로 접수 하면 된다.

 

  한편, 바로병원은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관절질환전문병원으로 인천광역시에서 단 2곳인 관절전문병원의 지정인 만큼 대학병원급 수술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프로야구선수협 제1호 지정병원 및 인천SK행복드림구장 내 의무실 운영 등 야구선수들의 원정 및 경기부상시 진단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