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칼럼/기획특집 > 칼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칼럼/기획특집
칼럼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 창간사
기사입력: 2020/09/01 [04: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 창간일 2015년 9월10일

-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 창간 제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독자/ 정병기<칼럼니스트>  ©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는 대한민국의 전국 종합일간지로, 2015년 9월10일에 창간되었다. 대한민국의 보건복지(保健福祉)를 위해 사회 복지, 사회 보장 및 공중위생의 향상과 증진을 도모하는 중요한 역할과 사명을 다하고 있으며 책임의식을 가지고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중도개혁적 논조를 표방하지만 우리사회의 변화와 개혁을 지향하는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한민국의 신문. 인터넷 사이트 이름은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는 대한민국의 전국 종합 격일간지로, 2015년 9월10일에 창간되었습니다. 국민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은 물론 정보전달의 언론매체로서의 역사적 사명을 달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는 앞으로 올바른 종교를 위해 앞으로도 불의와 타협하지 않은 종교차원의 지역정론지로서 그 사명과 역할을 다해 춘추필봉(春秋筆鋒)의 자세로 임해 그 사명과 소명을 다해 독자여러분의 바램과 만족도를 높여 주시기를 거듭거듭 당부 드립니다.

 

  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며 함께 하는 진정한 언론이 되어 언제나 올바른 뉴스와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는 독자를 위한 손과 발이 되어 독자들이 원하고 바라는 지역 언론의 정론지인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우리사회의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과 노인, 저소득층 등 사회 취약 계층을 비롯해 보건 복지를 향상시키고 충족시키는데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시길 거듭 당부 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보건복지신문(保健福祉新聞) 창간 제5주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독자  정병기<칼럼니스트>.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