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한가위 맞이 장애인가정에 ‘벌초대행’, ‘꽃바구니 배송’ 서비스
기사입력: 2020/09/08 [22: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코로나19로 귀성 힘든 장애인 가정에 ‘벌초대행 서비스’ 와 ‘꽃바구니 배달 서비스’ 지원

- 9월 14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사연접수

 

  기아자동차의 국내대표 사회공헌사업인초록여행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 이벤트 ‘한가위 마음 나눔’을 진행한다.

 

  © 김학승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전까지 초록여행의 명절이벤트는 고향 방문에 어려움을 겪는 휠체어 장애인 가정의 귀성길을 지원했지만, 이번 한가위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귀성이 힘든 장애인 가정을 위해 ‘벌초대행 서비스’와 ‘꽃바구니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마련되었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고향 및 성묘를 가지 못하는 초록여행 고객들 중 70가정을 선정하여 무료로 지원한다. 단, 벌초대행 서비스(전문업체를 통해 서비스 제공)의 경우 1가정 당 최대 20만원을 지원하며, 초과 시 자부담을 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9월 7일(월)부터 9월 14일(월)까지로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여부는 9월 16일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청현황에 따라 70가정 이상을 지원할 수도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

 

  한편, 2012년 6월 처음 시작한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통약자들의 이동권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아자동차의 사회공헌사업으로 교통약자 및 그 가족들에게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출범 이후 현재까지 약 8년 간 5만여 명의 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여행을 지원했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