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경동제약,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새로운 SNS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9/18 [03: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동제약(대표이사 류기성)은 일반의약품 그날엔 시리즈의 광고캠페인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요요요통 편’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보건복지신문

 

  4년 연속 그날엔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와 동일하게 SNS를 통해 소비자들이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는 고객 참여 형태로 기획됐다.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는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요요요통 편’이벤트는 그날엔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dpharma)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dpharma)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그날엔 경동제약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그날엔 통증X 상담소’게시물에 요통을 이겨내는 나만의 통증 해소 방법을 작성하면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자들 중 선별하여 ‘쭉쭉 요가템’ 등 여러 가지 경품 혜택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올해 하반기 그날엔 시리즈 TV 광고는 상반기 그날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그날엔 통증X 상담소’에 작성된 사연들을 토대로 제작되었으며, SNS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경동제약은 이번 아이유의 요요요통 편 외에도 두뇌과열 편의 TV 광고와 SNS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통증을 이겨내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해나갈 계획이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