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일산미술협회전, “국제 교류 작가전-International des Artists 展”
기사입력: 2016/09/26 [05: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일산미술협회는 9월27일(화)~10월2일(일)까지“국제 교류 작가전-International des Artists 展”을 고양 아람누리 갤러리누리에서 개최한다.

 

▲     © 김학승

 

  치유와 나눔을 주제로 한국, 유럽, 미국, 일본, 중국 작가들을 초청하여 국제교류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9월27일(화) 17:30 오픈식을 시작으로 해외작가 50여명과 국내작가 60여명이 참여하는 규모가 큰 작품 전시회이다.

 

  일산미술협회는 1999년에 창립하여 현 회원은 103명으로 알래스카, 일본, 중국 등 30여회의 국내외 작품 전시회를 가진 협회로 성장 하였다.

 

▲     © 김학승

 
  동시대 세계인들의 아픔을 공유하고 예술을 통해 치유와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뜻을 함께하는 세계의 작가들이 모여 부드러우나 강력한 힘을 지닌 예술을 통해 화합의 장을 열고자 했다.
 
   프랑스의 파리 아티스트(PARISARTISTES)협회에서 열정적인 사진작가 15명과 3인의 회화작가와 더불어 12명의 중국 현대미술작가들과 7명의 일본 크로키 작가들, 5인의 미국 현대미술작가들이 “치유와 평화, 나눔”을 주제로, 일산미술협회 전시에 합류를 하였다. 
 

▲     © 김학승


  좋은 뜻으로 뭉친 세계의 예술가들이 한국의 예술을 이해하고, 한국의 예술가들은 세계의 문화 흐름을 파악하는 계기가 마련되어 우리 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교류전이다.
 
  일산미술협회 윤익한 회장은 "예술가들이 서로 교류할 때 창작의 문호가 상호 개방되어 더욱 예술성 있는 작품 활동에 도움이 되며, 따뜻한 예술의 힘이 어두운 사회를 어루만져 주는 긍정적 효과가 상승할 것" 이라고 말했다. 
 

▲     © 김학승


  짙어가는 가을 세계 유명작가들의 작품 감상은 더욱 아름다운 가을을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니 많은 관람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 전시회가 되길 일산미술협회는 희망하고 있다./시민기자 안송자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