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정기공연, 연극 <십이야 / 트랜스 십이야> 공연
기사입력: 2020/12/15 [07: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양운근)는 12월 17일(목) ~ 12월 18일(금)까지송도캠퍼스 23호관 공연장에서 연극 <십이야 / 트랜스 십이야> 공연 한다.

 

  © 보건복지신문


  이번 공연은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2년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박근수 교수, 임일진 교수, 차지수 교수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연출, 배우, 스텝으로 참여하였다.

 

  <십이야>는 영국 극잦가 세익스피어의 작품으로 복잡하게 얽혀 있던 사랑의 갈들이 해결되고 결혼에 이르기까지 과정을 다룬다. 이 작품은 다른 낭만 희극과 달리 주플롯, 부플롯 모두 사랑의 문제에 초점을 맞춘 작품이다.

 

  2010년에 신설 학과인 공연예술학과는 21세기 공연예술을 선도하는창의적인 인재의 육성, 한국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예술인 양성을 목적으로 신설된 학과이다. 또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는 전문예술인의 육성에 힘써 한국 공연예술 세계화를 위한 교육에 역점을 두고 있다.

 

  © 보건복지신문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부관객 없이 진행되고,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공된다. 또한, 직접 오지 못하는관객들을 위해 실제 공연영상을 2020년 12월 25일 ~ 2021년 1월 1일까지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공연 문의는 인천대 공연예술학과 (010-2406-0192), 유투브 주소 링크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mRWhCTKpitxJNqZIOdm6_A?view_as=subscriber에서 볼 수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3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