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생활 > 홍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홍보
"총 상금 1천 만원을 잡아라!"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기사입력: 2017/07/19 [05: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8월 31일까지 참여자 모집...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등 총 3개 부문으로 운영

최종 선정된 19팀에게 총 상금 1천 만원 이상 지급... 9월 15일 하림 본사에서 시상식 진행.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의 대국민 홍보를 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 김학승

 

  이번 공모전은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단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등 총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톡톡 튀는 재미있는 TVC 광고와 애니메이션, 쉽고 간편한 새로운 레시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패키지 전략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31일(목)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이메일 접수와 우편 접수 모두 가능하며 지원서는 하림 실록홈즈 공모전 사이트(www.harimcontest.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1등(1팀)에게는 200만원, 2등(2팀)에게는 100만원, 3등(3팀)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한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에게는 100만원, 2등(2팀)에게는 50만원, 3등(3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준다. 또한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실록홈즈 수상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중복 수여한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9월 8일 하림 실록홈즈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은 2009년 웰빙 열풍에 따라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사육농가 인증번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맛과 영양, 간편함까지 살린 다양한 양념육 제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자연실록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가자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자료 : ㈜하림.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