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화려한 비보이 퍼포먼스와 디제잉, 트랜스포머 쇼까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1월 기획공연 비보이 뮤지컬「마리오네트」
기사입력: 2019/01/04 [07: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계영)은 1월 19일(토) 오후 4시에 기획공연 비보이 뮤지컬「마리오네트」를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공연은 최고의 비보이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비보이 팀 ‘익스프레션 크루’가 2006년 초연한 이래 새로운 캐릭터와 미디어 아트 퍼포먼스로 무장한 창작 뮤지컬이다.

 

  「마리오네트」는 시골 마을 작은 극장의 인형사와 인형들, 이들의 작품을 구경하는 한 소녀와의 사랑, 그리고 이들을 시기해 인형극장을 호시탐탐 노리는 교활한 마법사의 습격 등이 동화적 스토리로 이어진다. 캐릭터들 사이의 만남, 이별, 슬픔, 사랑, 꿈, 갈등, 용서 등의 감정을 강렬하면서도 서정적인 춤과 클래식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으로 표현하여 기존의 비보이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함과 웅장함,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계영 관장은 “새로운 장르의 「마리오네트」 공연은 청소년들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와 가능성을 배워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시민기자 노인화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10,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