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칼럼/기획특집 > 탐방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칼럼/기획특집
탐방기획
인천 송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찾아
기사입력: 2015/10/03 [12: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남구학익동587-56소재한 송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는 센터장 이 수환 부장을 중심으로 전 직원이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모셔야 한다는 일념으로 근무에 임하고 있다고 한다.

 

▲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전경     © 보건복지신문

 

  now( 기아의오늘-새로운 가능성의 발견) wow( 내일의 기아- 디자인과 기술의 혁신) show(소통의 즐거움-함께 만드는 이야기 ) 의 자부심을 가지고 오로지 고객만족이라는 마음과 진실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한다.

 

  기아자동차 송도서비스센터 (센터장 부장 이 수환)는 최첨단 기계와 우수한 기술인력 으로 2014년 에는 기아자동차 정비기술 챔피언십을 수상하였고,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 주는 서비스로 한층 발 돋음 하였으며, 고객의 조그만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전 직원의 고객 사랑마인드를 실천하는 아주 보기 드문 서비스 실천으로 고객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봉사 활동     © 보건복지신문

 

  2014년 다비다원 동심원(지체장애 영유아 시설)에 차량기증을 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주변 시설에 아낌없는 후원을 하여 많은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으며 타 업체로부터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다.

 

  사진에서 보는 바 와 같이 기아자동차 송도서비스센터에서는 주변 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숨 쉬며 더불어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항상 고객이 우선이라는 마음으로 최첨단의 장비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한층 발전하는 모습으로 고객의 작은 숨소리도 놓치지 않는다.

 

▲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시설 장비     © 보건복지신문

 

  기본정신으로 무장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동료직원들과 어울림 활동으로 자신의 발전도 게을리 하지 않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서비스센터로의 자부심을 함께 하며 오늘도 변함없이 고객의 마음속 가득 신뢰를 쌓기 위해 오늘도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발전하는 기아자동차 송도서비스센터 모든 전 직원 오늘도 변함없이 파이팅 이라는 큰 함성 소리와 같이 진정 서비스란 무엇인가를 보여 주는 더욱 더 큰 발전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해 고객이 다시 찾는 기아자동차 송도서비스센터가 되자고 파이팅 하고 있다./기자 김 학승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