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차별화된 돌잔치 명소로 각광
전 세계 여행객이 꼽은 대한민국 최고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초고층 파노라믹 전망 속 돌잔치
기사입력: 2019/03/08 [03: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지난 2월 24일 ‘돌잔치 페어’(Happy 1st Birthday Fair)를 개최, 돌잔치를 앞둔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     © 보건복지신문

 

  호텔 36, 37층 연회장 및 65층(파노라믹65)에서 진행된 이날 돌잔치에서는 소규모 연회장부터 스카이라운지까지 각각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연회장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실제와 같은 공간연출을 했다.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한 콘셉트 별 돌상 스타일링 쇼룸 및 돌잔치 필수 연계 아이템 전시, 돌잔치 플래너 1:1 상담 스냅 사진, 아기 한복 및 드레스 등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특히 ‘2019 골든 베이비 패키지’ 첫 선을 보임으로써, 호텔 돌잔치를 고려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패키지는 10인부터 20인, 40인 70인으로 구성하였고, 가격은 10인 스마트 패키지 100만원부터 시작한다. 패키지에는 음식과 프리미엄 돌상이 기본적으로 포함되며, 음식은 양식과 한식 코스메뉴 중 선택할 수 있고, 40인부터는 단독 연회장 안에 차려지는 뷔페도 선택이 가능하다.

 

▲     © 보건복지신문

 

  이외에도 패키지 구매 시 포토 테이블과 돌잡이 사회자,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제공, 빔 프로젝트 및 동영상 무료 상영, 서해와 송도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파노라믹65(65층)을 비롯한 다양한 스냅사진 촬영장소 제공, 놀이방 무료 이용, 호텔 리무진 픽업 서비스(송도권역 무료), 무료주차 5시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형형색색 플라워를 활용한 돌상 및 포토테이블 스타일링이 신선하고, 공간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다는 호평이 많았다.

 

▲     © 보건복지신문

 

  패키지 구매 고객 외에도 돌페어 당일 계약자에 한해 상차림 계약 특전15%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추가 특전사항으로는40인 패키지 계약 시 레스토랑100,000원 무료 이용권 또는 파노라믹65 와인바 이용권 2매 제공, 70명 패키지 계약 시 객실 투숙권 1매 및 2인 조식 무료이용권 제공, 음주류 주문 시 특별 할인가 혜택을 제공했다. 돌페어 당일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음료와 다과 및 소정의 선물을 증정했으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오크우드 도쿄 프리미어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돌페어 당일 혜택을 받지 못했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골든 베이비 패키지’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계속되니 말이다.

이날 돌페어 방문 고객들은 “호텔 돌잔치를 계획 중이었는데,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 “호텔 고층에서 서해와 송도의 파노라믹한 전망을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돌잔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등의 의견을 전했다.

 

▲     © 보건복지신문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에 적합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은 연회장에서 최소 10인부터 단독적으로 돌잔치 진행이 가능하다. 자연 채광이 잘드는 65층 초고층에서 서해바다와 송도국제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배경으로 품격있는 돌잔치가 가능한 점은 이색적이다. 특히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 및 송도 센트럴파크의 전경은 최고의 돌 사진 촬영장소로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

 

  이날 돌페어에는 돌상업체 쇼콜라베베, 내리사랑, 소이앳홈과 스냅업체 마르코스 갤러리, 러브스펠 등이 참여했으며,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피지워터 또한 참여했다. 피지워터는 청정 섬인 피지에서 취수된 물로 풍부한 실리카 성분으로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생수이다. 미국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1위이며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푸드마켓,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세계적인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레블러스 초이스 톱 25’(Trip Advisor, 2019 Travelers' Choice Top Hotels 25)에서 대한민국 톱 호텔 1위로 선정됐다. 전 세계 여행객이 꼽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로 인정받은 것이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