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문화복지위원회, 인천문화재단 등 현장방문 실시
기사입력: 2019/05/11 [19: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위원장 박종혁)는 문화관광체육국장,문화재단 관계자들과 함께 9일 인천문화재단을 방문하여, 문화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천청년문화창작소와 인천공연예술연습공간, 음악플랫폼을 둘러보고 주요사업 추진현황 등을 점검했다.

 

▲     © 보건복지신문

 

  청년문화창작소는 인천에 처음으로 마련된 청년 예술인 전용 공간으로 청년 예술인 전용 창작․전시․네트워크 공간을 지원하고, 청년문화예술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공간이다. 인천공연예술연습공간은 옛 도화 가압장을 리모델링하여 공연예술인들에게 공연예술의 연습 공간 및 실연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2016년 개관했다.

 

▲     © 보건복지신문

 

  박종혁 문화복지위원장은 음악플랫폼 등 문화재단의 문화공간 활용 사업 등에 대해 지적하며,“시민들이 인천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갖도록 인천 문화를 디자인하는 비전에 걸맞도록 사업목표를 수립하고, 다양한 문화사업 발굴과 문화공간 활용 등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시민기자 김희영.   

보건복지신문 gkr123456@naver.com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