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강화소방서, 심폐소생술 강사님들을 칭찬합니다.
기사입력: 2019/06/18 [06: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5월 29일 갑룡초등학교(강화군 소재) 교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을 진행한

인천강화소방서(서장 강성응) 직원들에 대한 칭찬의 글이 인천광역시청 홈페이지‘칭

찬합니다’코너에 올라와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     © 보건복지신문

 

  글쓴이 강씨는 매년 받는 심폐소생술 교육이라 별 기대없이 교육장소에 갔는데, 이전 강사들과는 다른 수준의 교육 내용에 감동을 받아 칭찬의 글을 작성하였다고 전했다. 주강사로서 교육을 진행한 박문희 대원은 심폐소생술의 중요성과 응급상황시 행동요령등을 잘 설명해주고 교직원들의 질문 하나하나에도 친절하게 답해주었으며, 이어진 실습 시간에는 박치언, 공은제 대원이 잘하는 부분에 대한 칭찬과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완을 완벽하게 해줘 어느때보다도 편안하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며 칭찬의 글을 이어갔다.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책임감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며 여러 가지 업무로 바쁜 상황에서 교육에 최선을 다한 박문희, 박치언, 공은제 대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글을 마무리 했다.

 

  이에 박문희 대원은 “교직원들이 심폐소생술을 어렵지 않게 생각하도록 하기 위해 눈높이에 맞춰 교육을 하였는데 이렇게 칭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정확하고 제대로 된 심폐소생술을 시행했을 때 생명을 소생시킬 수 있는 확률이 높은 만큼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심폐소생술을 배울 수 있도록 지속으로 교육·홍보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