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KB국민은행, ‘박인비 골프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6/09/08 [05: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7일 경기도 이천시에 소재한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행사는 리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박인비 선수의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념해 개최됐다. 서울·수도권 우수 고객 108명이 함께했으며 박인비 선수가 귀국 후 처음으로 팬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가진 뜻 깊은 자리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레슨 및 박인비 선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도 있어 참석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또한, 개그맨 남희석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진행된 박인비 토크 콘서트에서는 리우 올림픽 금메달 획득 소감과 후일담 등을 들을 수 있었고 “박인비 선수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다.

 

▲     © 보건복지신문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오늘 같은 특별한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쁘다”며, “박인비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KB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며 늘 고객 곁에서 국민의 평생금융파트너로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출처: KB국민은행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4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