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실용음악의 산실 서울예술대학교 ‘장독대’ 개최
2019 서울예대 실용음악 전공 신입생 공연 장독대 17:00 올림픽 공원 K아트홀 개최
기사입력: 2019/11/19 [07: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 전공은 1127일 수요일 올림픽 공원 K 아트홀에서 17시부터 '장독대' 공연을 개최한다. ‘장독대는 실용음악전공 신입생들이 주축이 되는 공연으로 서울예대 남산캠퍼스 시절, 장독대가 놓여 있던 학교의 작은 공간에서 1996년 처음 시작되어 이어져 온 공연이다.

 

  © 보건복지신문

 

  본 공연의 콘셉은 비화 : 비범한 우리들의 이야기, 숨겨진 이야기라는 콘셉으로 19학번 83명의 신입생들이 참여한다. 실용음악 전공 학생들의 열정과 기량, 재능을 보여 주는 공연이다. 자작곡, 연주곡, 영화음악 등 다양한 형태의 곡들을 연주하며 1학년 재학생으로 이루어진 33팀이 1, 2부를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예대 실용음악 전공은 1987, 우리나라 최초로 개설된 실용음악학과이며 개설과 동시에 이전에는 없던 실용음악이라는 단어가 널리 쓰이기도 하였다. 실용음악 전공은 여러 경연 대회에서 많은 수상자를 배출했으며, 한국 대중음악계에서 손꼽히는 음악인들을 꾸준히 배출했다. 동문으로는 김연우, 김범수, 김진표, 이준호, 조장혁, 조정치, 더 레이, 이기찬, 박기영, 임정희, 딕펑스, 적재, 신용재, 멜로망스, 김나영, 임재현, 구본암 등이 있으며 동문들은 작곡가, 가수, 세션 등 다방면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장독대' 공연은 무료 공연이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오픈과 관련된 공지는 추후 페이스북 페이지(https://m.facebook.com/siaappliedmusic2019/)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시민기자 김주영.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