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보호관찰소, 어르신들을 위한‘사랑의 김장 담그기’사회봉사 실시
기사입력: 2019/11/28 [06: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보호관찰소(소장양봉환)25일부터 26일까지 관내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하여어르신들의월동준비를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사회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 보건복지신문

 

  인천보호관찰소는이틀간 사회봉사 대상자 30명을 투입하여 미추홀구 및 남동구의노인요양시설을 찾아 김장 담그기 및 마무리 정리 작업 등을 지원하였다.

  노인요양시설 관계자는 인력이 부족하여 어르신들이 드실 김치를 담그는 것이 걱정이었는데, 사회봉사 국민공모제를 통해 인력 지원을 받아 김장을 수월하게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사회봉사 대상자 A씨는 법원의 명령으로 하게 된 사회봉사지만 내가 만든김장김치를 어르신들이 1년 내내 드실 생각을 하니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인천보호관찰소양봉환 소장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다양한 지원을 하고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법무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회봉사 국민공모제는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홈페이지 또는 인천보호관찰소를 통해 국민 누구나 신청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 지원받을 수 있다./시민기자 김주영.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8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