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중구, ‘코로나19 제로’ 유지 총력
자원봉사자들 방역지원과 필터교체형 면 마스크 제작
기사입력: 2020/03/19 [07: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 중구(구청장 홍인성)가 코로나19 제로를 유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 현재 인천중구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제로이다. 이에 중구와 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제로를 유지하기 위해 구청과 동행정복지센터에 출입구에 열감지 카메라를 설치해 모니터링과 함께 지역사회 확산을 대비하여 PC방과 노래연습장을 집중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 보건복지신문

 

  한편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열감지 카메라모니터링, 방역지원과 소규모 약국에 공적마스크 판매 지원 뿐만 아니라 그 외에도 코예(코로나19 예방)마스크를 제작하고 있으며 코예마스크는 인체에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바이러스 차단 효과가 있는 필터지 교체가 가능하여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마스크이다.

 

  © 보건복지신문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강민석 팀장은“비록 어려운 시기이지만 방역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들에게 시민들이 따뜻한 응원의 한마디를 건네는 것을 들으며 많은 힘을 얻고 있다”라며 “코예마스크를 무료로 세탁을 해주는 통큰 세탁소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그 외 많은 자원봉사자 분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 보건복지신문

 

  코예마스크를 무료로 세탁을 해주는 통큰 세탁소는 운서동의 그린세탁소로 김명신 사장은 코예마스크를 무료로 세탁하기 전부터 자원봉사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주변에 귀감을 사고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7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