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지뉴스 > 복지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복지소식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 인천꽃동네회관 무료급식소에 야채절단기 후원
기사입력: 2020/06/29 [04: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마사회 인천중구지사(신현각 지사장)는 25일 재단법인 예수의꽃동네유지재단 인천꽃동네회관(이태연 원장수녀) 무료급식소에 462만원 상당의 야채절단기를 기증했다.

 

  © 보건복지신문


  인천역 북성동 선광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위 무료급식소에서는 하루 평균 80~100여명의 노숙인들과 독거노인들의 세끼 식사를 위해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300~400인분의 음식을 준비한다.

 

  무료급식소 이태연 원장수녀는 “급식소는 3~4명의 부족한 일손으로 많은 양의 식사준비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던 차에 채썰기, 편썰기, 깍둑썰기 등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춘 야채절단기를 기증받아 시간과 인력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는 인사말을 전하며, “그동안 치아상태가 좋지 않아 소화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어르신들과 노숙인들에게 야채절단기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흐뭇해했다.

 

  신현각지사장은 “소외된 계층을 위해 일하시는 무료급식소 근무자 및 봉사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봉사활동 이나 행사지원 등 지역 내 마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