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학익2동, 마을 골목 특성화로 안전한 보행로 조성 및 창의적 도시경관 연출
기사입력: 2020/10/16 [09: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학익2동은 지난 15일 신동아3차 및 4차 아파트 마을 골목 특성화 사업을 완료하였다.

 

  © 보건복지신문

 

  신동아3차 아파트에는 현대미술 작품의 타일벽화 갤러리를 조성하여 문화가 숨쉬는 주민 생활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신동아4차 아파트에는 목재형 아트월(art wall)을 조성하여 주민작품 전시 및 게시판 활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지속적 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LED 조명을 설치하여 안전한 보행로 조성 및 도시경관 개선에 기여하였다.

 

  학익2동 주민자치위원 및 주민들은 신동아 3·4차 아파트 공사 현장에 방문하여 음료수 및 순대로 작업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주변 청소 및 현장 감독 등 봉사 일손을 보탰다.

 

  © 보건복지신문


  아울러, 임성훈 학익2동장은 “오랜 시간 진행해온 주민 주도적 골목 사업이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주민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업지 관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와우~ ssj 20/10/16 [09:27] 수정 삭제
  밤길 다닐때 어두운 감이 있었는데 조명도 설치하고 볼거리도 생기니 밤산책하기가 훨씬 좋네요~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하기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