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종합뉴스 > 경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경기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희망메아리 진행
기사입력: 2020/10/18 [02: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0월 16일 금요일, 갈매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주민 온라인 장기자랑 및 축하공연

  진행

- 온라인 장기자랑 참여자 6팀, 축하공연 2팀 공연

- 비대면 ZOOM,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300명이 시청

-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과, 공동체 의미를 고취함

  

  구리시 갈매사회복지관은 16일, 온라인 장기자랑 ‘희망메아리’를 진행하였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로하고 응원하며,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로 진행된 행사는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 보건복지신문


  이번 장기자랑 행사에는 6팀의 갈매동 주민이 참여하였으며, 주민들이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장기자랑에 참가한 체리망고(윤세경, 윤다경 아동)팀은 “코로나19가 빨리 끝나서 친구들과 뛰어놀고 싶다며 우리들 춤을 보고 함께 이겨내자”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또한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인서, 구리시립합창단이 축하공연을 통해 구리시민을 응원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갈매사회복지관 박인숙 관장은 “코로나19로 이웃간 소중한 관계, 소통, 일상이 어려워진 요즘 지치고, 외롭고, 힘겨운 우리 모두를 응원하며 코로나19 극복이라는 희망에 한걸음 다가자는 마음으로 오늘 행사를 준비했다”고 하였다.

 

  © 보건복지신문


  안승남 구리시장은 “갈매사회복지관이 진행하는 ‘희망 메아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이 힘들수록 서로를 응원하는 희망메아리를 함께 울려달라”고 참가자들을 격려하며 행사를 주관한 갈매사회복지관에 감사를 전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2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