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생활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활
문화
富유하고 平온한 가을愛 음악에 빠지다.
기사입력: 2020/11/10 [04: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개관을 기념하는 富유하고 平온한 가을愛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보건복지신문


  음악회는 인천문화재단과 효심예술단 주관으로 오는 11월 17일, 오후 3시부터 방송인 최건용씨의 진행으로 1시간 50여분 동안 복지관 5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사회적기업 잔치마당 소속 예술단이 주축이 된 공연에는 이카(ICCA)풍물단의 ‘앉은반 사물놀이’, 무궁화꽃예술단의 ‘전통무용’, 은빛예술단의 ‘가요’ 그루미엔의 ‘피리·아쟁·해금·연주’, 국악나눔예술단의 ‘진도북놀이’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효심예술단에서는 ‘색소폰 연주’를 정승재 마술사는 ‘변검’과 ‘인형극’을 보여주고 부평구노인복지관 동아리팀인 청춘하모니에서는 ‘하모니카 연주’로 관객들을 가을愛로 함빡 빠져들게 할 계획이다.

 

  공연운영단체인 서광일 잔치마당 대표는 “2020 생활문화동아리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임으로서 지역예술인들에게는 창작활동의 여건을 마련하고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에게는 공연을 통한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참여했다.”고 말했다. 공연예약은 11월 10일부터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방문 및 전화로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박혜련 복지정책과장은 “노인복지관 운영재개를 기념하며, 그 동안 코로나19로 정서적 ․ 문화적 소외로 힘든 시기를 보내신 어르신들께 일상으로의 복귀와 사회분위기 회복을 위한 문화공연을 통해 희망과 응원을 드리기 위해 富유하고 平온한 가을愛 음악회를 기획했다며 12월에도 멋진 문화프로그램으로 주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공연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부평구노인복지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 070-4464-2732로 문의하면 된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3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