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지뉴스 > 복지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복지소식
한국산재장애인인천시협회 마스크 기부의 손길
기사입력: 2021/01/28 [11: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7일 인천시협회 사무실에서 사)한국산재장애인 인천시협회 (회장 정천용)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중국대련시 한인회 (부회장 김만수)에서 KF94 마스크 2000장 전달식을 가졌다.

 

  © 보건복지신문


김만수 부회장은 2020년에도 산재 장애인에게 라면 30박스와 쌀10kg 20포를기증했다.

김만수부회장은 “올 한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더 뜻깊은 기부”가 된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마스크 기부를 통해 어려운 산재 장애인에게 조금이라도 보템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정천용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를 기부해주신 김만수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협회 회원들이 힘든 시기지만 코로나19 예방수칙 등을 철저하게 준수해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가 극복되어 회원 모두가 밝게 웃을 수 있는 산재 장애인 협회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고“전했다.

 

중국대련시 한인회 김만수부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마스크 등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시민기자 노인화.

 

보건복지신문 보건복지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33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