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복지뉴스 > 장애인 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뉴스
장애인 소식
어울림 한마당 장봉도 장봉혜림원 찾아 문화공연
흥겨운 노래와 재즈댄스로 즐거운 시간 보내
기사입력: 2017/08/20 [20: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어울림 한마당(대표 황태음)은 17일 인천시 옹진군 북도면에 위치한 장봉혜림원을 찾아 흥겨운 노래와 재즈댄스로 봉사활동을 했다.

 

▲     © 김학승

 

  아가페 예술 선교단(단장 이미완)의 어하좋네, 성령의 땅, 헤븐, 가수 김민주(본명 김미자)의 잊고 가세요, 가수 주정자 섬마을 선생님, 가수 권정구 태평가, 새타령, 민요가수 김옥례(김남순, 전숙자, 이윤례) 청춘가, 태평가, 매화타령. 황태음(본명 황진환)과 아씨(본명 이미성)의 안고가리라, 도라지, 아리랑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김학승

 

  이 행사를 주최한 황단장은 후원사 보건복지신문(대표 김학승 ), 수박후원과 차량지원(사)해병대 인천남동구전우회, 운전봉사 정구흥, 햇불봉사단(회장 민창기) 장정미수 단장, 김혜숙 외 2명, 미성사회교육원 정군자, 김종임회원과 재능기부를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     © 김학승

 

  장봉혜림원(박영숙 원장)은 인천 장봉도에 위치한 성인 중증·지적장애인 거주시설로, 약 100명의 지적장애인들과 60여 명의 직원들이 일반 가정과 같은 생활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봉사활동을 하다보면 상대방을 배려보다, 다 자기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오해 속에서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그 동안 쌓아 놓은 인간관계도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는 것을 보았다.

 

장봉혜림원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을 보니 노고가 많다는 것을 새삼 뼈저리게 느낀다./시민기자 박미정

 

 행사포토 보기 )

http://www.hwnews.kr/sub_read.html?uid=5728

 

 

김학승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5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